카테고리 없음

홍콩영화 천장지구 사진모음. 유덕화 오천련

hkcine2046 2023. 6. 24.
반응형

홍콩영화 천장지구 사진모음. 유덕화 오천련

웨이보 보다가 사진이 너무 멋져서 올려보아요


모텔씬이죠.. 켄맥을 담요에 둘러서 까는거 멋있었어요

아화의 옥탑방 집.
옥상에 걸터앉아서 맥주 마시는 장면은 레전드죠.

죠죠가 아화를 기다리는건가요? 배경이 이쁘네요


죠죠 집에서 아화의 청자켓을 들고 아화를 생각하는듯

이 당시 청청은 유덕화죠.. 지존무상2 포스터가 떠오르네요


웨딩샵 유리깨고 웨딩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해피밸리에 있는
성당으로 결혼서약 하러 가는길.


요즘은 블루레이 시대라 화면만 캡쳐해도 예술 그 자체네요.



이건 싸우는것 처럼 보이지만 차 고치다가 서로 얼굴에 검댕이 묻히려고 하는거죠??



달숙과 아화가 저 멀리 비행장이 보이는 곳에서

전화를 하고 있네요. 오맹달 최고..



성당에 홀로 남겨두고 떠난 아화를 찾아서 홍콩 밤거리를 뛰어다니는. 원봉영이 부른 주제가가 떠오르네여.


칼에 맞고 아화는 길바닥에 누워서 숨가쁘게 숨을 쉬고 있을듯... 이 골목도 유명한 영화들이 많이 촬영되었지요.

스틸만 봐도 영화가 떠오르고 영화음악이 떠오르는

천장지구.. 홍콩영화에 속하지 않고 천장지구 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당당하게 이끌고 가는 인생 영화.

너무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