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국에서 발행한 장국영 관련 새책 배니도수 언박싱 포장이 어마어마하네요.

hkcine2046 2023. 7. 2.
반응형

중국에서 발행한 장국영 관련 새책 배니도수 언박싱 포장이 어마어마하네요.

중국에서 발행한 배니도수 책 비닐 뜯기전에 한컷.

박스를 열어보니 무슨 두꺼운 종이로 한번 걸쳐놓았네요.

두꺼운 종이를 들어올리자 뽁뽁이가 또 있네요. 중국에서 물건 많이 시켜봤는데.

이 정도 포장은 처음 접합니다.

뽁뽁이를 들어 올리니.. 우와...대박 아닌가요.

박스 안에도 두꺼운 종이로 한번 덧 대고.. 책도 모서리 쪽으로 푹신한 스폰지 같은걸로 덧 대어 놓았더라구요,

책을 뺀 바닥에는 거래명세서(혹은 영수증)가 들어있고 역시나 또 뽁뽁이가 있네요.

비닐을 제거한 이후 책 뒷면 사진.. 사진 찍는데 카메라에서 계속 저 qr코드를 인식하는 바람에 사진 찍기가

힘들었네요.

책 겉면을 감싸고 있는 종이를 펼치면  저렇게 되어있구요.

저 뒷면이 대박입니다.

책 자체가 장국영 이름으로 나온 음반들에 대한 리뷰와 사진인지라.

저렇게.. 음반 커버 이미지가 쭈욱 인쇄되어 있습니다.

종이 커버를 벗기면 책 자체에 커버가.. 저렇게 정성스럽게 되어 있어요

가격이 비싸다 했지만..(4만원돈 국제배송비 포함) 이렇게 까지 정성스러운 책은 처음 접합니다.

뒷면은 그냥 소소합니다.

타오바오에서 판매중이며 선착순으로 포스터를 준다고 해서>

포스터 까지 해서 저렇게 길게 왔는데. 책만 일단 올려봅니다.

유튜브에 영상도 올렸습니다.링크 걸어드리니까 한번 보셔요.

https://youtu.be/wW8Cdo28Wo4

멀리까지 와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