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콩공항에 구룡채성:무법지대 셋트장 전시 ~11월20일

hkcine2046 2024. 10. 16.
반응형

관광개발국, AA, 문화창작산업발전처 및 영화출판사가 합작하여 개최하는 《홍콩으로 들어가 홍콩영화》 구룡성채의 포위도시 영화전은 이날부터 11월 20일까지 공항 픽업 로비 A에서 전시되며, 이후 12월에는 이 영화 스토리의 '주무대'인 구 치더공항에 위치한 에어사이드몰에서 전시된다. 전람회는 실경 비율에 따라 만든 2층짜리 성채 건물을 전시하고, 특수 제작된 "구룡성채" 네온사인 간판을 달았으며, 6대 명장면 전시 구역을 설치하였다. 여기에는 "스톨/고무꽃 제작사", "찻집", "이발소", "수정/전기 구멍가게", "뒷골목" 및 "다락방"이 포함된다. 시민과 여행객을 데리고 80년대 성채의 역사적 정취를 되돌아오는데, 구석구석 모두 매우 세밀하고, 출석체크가 일품이다.

홍콩의 좋은 곳 │ "구룡 성채 포위 공격"전시회가 홍콩 공항에 옵니다! 구룡 성채의 6개 체크인 전시 구역을 1:1 복원: 상점, 찻집, 이발소, 뒷골목 등 고전 영화 장면을 재현합니다.

홍콩 영화 '구룡 성채 포위전'은 개봉 이후 호평과 흥행 성공을 거두었으며, '최고의 국제 장편 영화' 부문에서 홍콩을 대표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홍콩으로'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 Into Hong Kong Movies' 이벤트가 구룡 홍콩 국제 공항에서 열렸습니다. The Walled City Under Siege 영화 전시회, 1:1은 다음과 같은 6개의 체크인 장소를 포함하여 영화 속 1980년대 Walled City의 많은 고전 장면을 복원합니다. 가게, 찻집, 이발소, 뒷골목까지! 전시 일시와 장소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내용을 읽어주세요!

구룡 성채의 6개 체크인 전시 구역을 1:1로 복원한 곳이 12월에 Kai Tak AIRSIDE로 이전됩니다.

홍콩 관광청, 공항 당국, 문화 창조 산업 개발국 및 영화 제작자가 공동 주최한 "홍콩에 들어가세요, 홍콩 영화에 들어가세요" 구룡 성채: 공성전 영화 전시회가 홍콩에서 개최됩니다. 지금부터 11월 20일까지 공항입니다. 기계 로비 A에 전시됩니다.

전시회에서는 약 6.5m 높이의 오래된 2층 건물과 "구룡성"이라는 특수 제작 네온사인을 건설했을 뿐만 아니라 2층 성벽 도시 건물에 실제 상황에 맞는 6개의 고전적인 장면 전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Shiduo/Miaohua Production Company", "차 가판대", "이발소", "우물/전자 제품 상점", "뒷골목" 및 "다락방"을 포함한 비율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성벽의 역사적 감정을 되돌려줍니다. 1980년대 도시, 구석구석이 최고 수준! Walled City를 직접 보기 위해 공항을 방문할 기회가 없는 친구들도 실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시회는 12월에 Kai Tak AIRSIDE로 옮겨질 예정이므로 놓치지 마세요. !

 

 

반응형

댓글